본문 바로가기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우리는 어둠 속에서 움직인다 (2) 일일임무

by 와삐☆ 2023. 5. 13.


https://dhkqql.tistory.com/24

붕괴 스타레일 우리는 어둠 속에서 움직인다 일일 임무

오늘의 의뢰인은 '늙은 괴테'입니다. 아직 npc들을 많이 접하지 못한 분들이라도 벨로보그 스토리를 조금만 진행하다 보면 금방 만날 수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익숙할 거예요. 만나기로 한 사람

dhkqql.tistory.com



지난번 '정당 권익 회사'에 가입한 직후

본격적으로 의뢰가 마구마구 들어옵니다.


공고판을 확인해야 되는데

왠 npc 한 명이 뜬금없이 얼쩡거리네요.

넌 뭐야, 비켜



라본느에게 물어보러 갑시다.



"제가 당신의 정당한 권익을 보장해 드릴게요!"

외쳐도 외쳐도 왠지 부끄러운 이 멘트..



아! 정당 권익 회사 아시는구나!



어, 개꿀인데요?

맛있는 거 사주는 사람 착한 사람 😋

도대체 뭔 꿍꿍이일까 궁금해집니다.

[저한테 영업하려는 건 아니죠?]



진절머리가 난 다는 듯이 짜증을 버럭 내는 라본느.

[그러면 왜 사준다는 거예요?]

솔직히 진짜 뜬금없잖아요.



하긴, '정당 권익 회사'의 원래 목적을 생각해 보면

사람들의 합법적인 농땡이를 돕는 상부상조 단체였죠.

라본느가 휴식이 필요한 상태인가 봅니다.



저는 커피를 안 마시기 때문에

호밀빵 소다 빙수스페셜 모둠 소시지 중에 고민하다

배가 고파서 [스페셜 모둠 소시지]를 골랐습니다.



하지만 전 이방인이니까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요!



음식을 기다리는 20분 동안 무슨 얘기를 해야 할까요?

낯선 상대와의 숨 막히는 정적과

아이스 브레이킹용 스몰토킹에 대한 압박감...


어쨌든 제가 [무슨 이야기라도 해야겠죠?]


근데 라본느 씨 갑자기 왜 이러시는 거예요.

[오늘은 다른 때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결국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을 상대가 필요했던 거 군요.



에..?

에....?

.........?

아니 ㅋㅋ 너무 다 털어놓으셨잖아요.

혹시 투머치 토커세요?

[스트레스가 정말 많았나 보네요..]



음.. 아마 다음은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또 맛있는 걸 사준다면 혹할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