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숭고한 도덕의 찬사 얻는 법 (2) - 호텔 서비스 평가서

by 와삐☆ 2023. 5. 5.



https://dhkqql.tistory.com/m/17

붕괴 스타레일 숭고한 도덕의 찬사 얻는 법 (1) - 옷장 탐사

스타레일 개척 임무 진행 도중 괴테 호텔에 들어가서 '침대에서 잠자기' 미션을 수행하는 파트가 있습니다. 호텔 방에 들어서자마자 쉴 새 없이 반짝거리는 조사 포인트들. 그 중에서도 옷장에

dhkqql.tistory.com



지난번에 괴테 호텔 본점에서

숭고한 도덕의 찬사를 얻었다면

이번엔 하층 지부로 내려가 봅시다.


개척임무를 하다 보면 거티가 운영하는 호텔에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



책상 위에 반짝거리는 조사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눌러 줍시다.



느낀 대로 냉정하게 평가를 해줍시다.



침대 쾌적도, 차 서비스, 채광과 뷰에 대해서

평가를 해줄 수 있습니다.

저는 침대는 너무 낡아 보여서 불만족.

차 서비스는 그냥 그래서 보통.

채광과 뷰는 별로지만 하층 구역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보통으로 체크해 줬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침대가 불만족스러웠기에

메모리폼 베개와 구스 이불을 구매하라고 적어줍시다.



만약 [후회돼요... 다시 작성할래요]를 고르면

처음부터 다시 평가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평가한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합시다.



카드를 직접 거티에게 건네야 할지도 모른다는

묘한 뉘앙스의 대사.

익명 처리를 원해서 서명도 무명객 선택지를 골라줬는데

불만족 평가서를 맞대면으로 건네야 된다니 난감하네요.



그리고 다음번에 거티를 만나게 되면

[서비스 평가서를 작성했어요]가 뜨게 됩니다.



다행히도 평가 내용은 거티의 반응에 영향을 주지 않는 거 같네요 ㅎㅎ



거티의 감사 인사를 받으며

괴테 호텔 본점에 이은 두 번째 숭고한 도덕의 찬사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