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회의실

by 와삐☆ 2023. 5. 22.


서포트 캐빈 회의실에 가면

탁자 위에 조사 포인트 하나가 반짝입니다.





우리의 돌+아이 개척자.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연구원 명단을 아무나 선택해서 회의 예약을 잡습니다.

저 뻔뻔하고 어이없는 멘트가 가관이네요;





회의 시간까지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다른 곳을 둘러보다가

나중에 다시 회의실을 방문해 줍시다.





글쎄 사람들이 싸우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는 안 봐도 뻔한..ㅎㅎ





신비주의과, 관리과, 지형과...

아주 다양한 곳에서 모였네요.





회의의 발의자(=개척자)가 중재자 역할을 맡아줘야 한다며

책임감 있는 척을 하며 나섭니다.





내가 심심하다고 벌려놓은 일

내가 무사히 마무리 지었으니 잘 된 거겠죠? ㅋㅋ





어이없는 소동이 끝난 뒤,

보상을 받으며 마무리가 됩니다.